은빛사랑회, 실버 어르신 400여명 모시고 청춘잔치

난타 등 공연이 함께 한 행복 한마당 효 잔치

최유나 승인 2023.04.11 20:04 의견 0
은빛사랑회는 4월 4일 2023 ‘효(孝) 청춘잔치’를 성황리에 개최했다.[사진=은빛사랑회]


[나눔경제뉴스=최유나 기자] "소중한 인생, 즐겁고 행복하게"

은빛사랑회는 지난 4일 2023 ‘효(孝) 청춘잔치’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2015년부터 양천실버대학 으로 양천구 어르신들에게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어르신들의 자존감을 높이고 건강한 삶을 지향하시도록 돕고 있다.

이날 식전공연으로 목동 고고난타장구 여왕벌 팀의 장구 난타 공연에 이어 그동안 실버대학이 걸어온 발자취를 영상으로 만나보았다.

몸도 청춘으로 돌려보내는 시간, 신현옥 강사의 신바람 나는 힐링 레크 체조에 이어, 리오몬타냐의 흥겨운 무대가 이어졌다.

청춘잔치에는 어느 해보다 많은 귀빈들이 자리에 함께 했다. 이승복 서울시의원, 양 천구청 김순덕 복지국장, 양천구청 복지과 김혜진 주무관 양천구 정택진 구의원, 솔빛 한방 병원 황문순 행정국장이 참석했다.

민요공연과 가곡 무대, 블레스 여성 중창단의 공연 후, 청춘잔치의 하이라이트 이헌목 학장의 마인드 강연이 이어졌다.

이헌목 학장은 “하나님이 사람에게 준 가장 고귀한 선물은 마음이다"면서 "마음을 잘 관리하고 사용하면 무한한 에너지를 만들어내는 기적 을 일으킬 수 있다”며 마음의 힘에 대해서 다양한 소재를 들어 이야기를 이어 갔다.

플라시보 효과와 1995년 보스턴 메모리얼 병원의 미숙아 쌍둥이의 기적을 통해 긍정 적인 마인드를 가졌을 때, 우리 몸의 세포가 문을 열고, 기적을 일으킨 실사례를 말하자, 참석자들은 연신 박수를 치며 크게 호응했다.

은빛사랑회는 4월 4일 2023 ‘효(孝) 청춘잔치’를 성황리에 개최했다.[사진=은빛사랑회]


2023 청춘잔치에는 여러 기업들의 후원의 손길이 더해져, 어르신들에게 마음에는 소 망과 행복을, 얼굴에는 웃음꽃을, 양 손에는 선물 꾸러미를 안겨줄 수 있었다.

고려 정형외과, 더뉴컨벤션웨딩, 서울김포공항 우리들 병원, 솔빛한방병원, 서울김포여성병원, ㈜ 안국이엔씨, 파이로엔지, ㈜ 투머로우 비즈, 옹달샘 후원회가 함께 했다.

은빛사랑회는 매주 화요일 연중무휴로 교양 및 생활체육 프로그램과 마인드 교육을 통해 어르신들에게 자기계발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나눔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