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보,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신규 TV광고 공개
다이렉트의 가격 경쟁력 강조
중독성 있는 멜로디로 기억하기 쉬게 제작
정영선
승인
2023.03.21 09:18
의견
0
[나눔경제뉴스=정영선 기자] DB손해보험이 21일 새로운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TV광고 '아꼈SONG'을 선보였다.
신규 TV광고는 녹록치 않은 경제 환경 속에서 고객 보험료를 아껴주는 다이렉트의 가격 경쟁력을 강조하며, '자동차보험은 DB다이렉트'라는 메시지라는 핵심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이번 광고는 TV를 시청하면서 동시에 스마트폰을 하는 멀티테스킹에 익숙한 요즘 소비자들의 일상에서 착안해 기획됐다. 청각적 잔상 효과를 거두기 위한 DB손해보험 소닉 브랜딩의 일환으로 제작됐다.
특히 DB다이렉트 '아꼈SONG'은 중독성 있는 멜로디를 통해 기억하기 쉬우면서 즐겁게 흥얼거릴 수 있도록 제작됐다.
또한 DB손해보험 모델 윤아를 비롯해 촬영스텝, 직장인과 전기차 운전자, 배달 라이더, 초보운전자까지 다양한 고객 역할을 맡은 모델들이 운전하는 모습을 형상화한 손댄스를 개성 넘치는 몸놀림으로 표현했다.
DB손해보험 다이렉트 신규 광고는 21일부터 케이블TV와 유튜브, OTT 등을 통해 방영되며, 광고에서 모두 보여주지 못한 모델들의 흥겨운 미공개 영상은 DB손해보험 다이렉트 유튜브 채널을 통해 향후 공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나눔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