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 수지와 함께한 2023년 봄 시즌 화보 공개

엔데믹 이후 첫 봄···라이프스타일룩 확대

최유나 승인 2023.02.16 10:05 의견 0
K2가 2월16일 전속모델 수지와 함께한 2023 봄 시즌 아웃도어 화보를 공개했다.[사진= K2]


[나눔경제뉴스=최유나 기자] "아웃도어와 데일리 경계 허문 라이프스타일룩"

K2가 16일 전속모델 수지와 함께한 2023 봄 시즌 아웃도어 화보를 공개했다.

K2는 ‘우리 일상 속 K2’라는 컨셉으로 데일리와 아웃도어의 경계를 허문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아웃도어룩을 선보였다.

공개된 화보 속 수지는 따스한 봄 시즌과 어울리는 화사한 컬러의 플라이슈트 자켓과 조거팬츠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또한 파스텔 무드의 봄 등산복 맥 자켓과 일상 속에서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입을 수 있는 아노락 자켓과 레깅스 등을 코디한 아웃도어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K2는 장점인 기술력을 기반으로 아웃도어와 일상에서 착장 가능한 봄 아우터를 비롯해 기능성과 디자인을 두루 갖춘 제품군을 출시했다.

특히, 신규 아웃솔이 적용된 플라이하이크 하이킹화 시리즈와 고어 인피니움 기능성 소재를 사용한 봄 아우터 플라이슈트 시리즈 등을 새롭게 출시했다.

K2는 ‘우리 일상 속 K2’라는 컨셉으로 데일리와 아웃도어의 경계를 허문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아웃도어룩을 선보였다.[사진= K2]


또한 친환경 제품군인 ‘에코 프로젝트’를 확대하여 폐기물을 줄인 친환경 소재와 다양한 리사이클 소재를 접목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K2 상품기획부 이양엽 이사는 "이번 봄 시즌에는 일상과 아웃도어의 경계를 넘나들며 스타일별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라인업을 확대했다”며 “K2가 제안하는 라이프 아웃도어룩과 함께 엔데믹 이후 맞는 봄 시즌을 화사하게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나눔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