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밀리밤, ‘2023 신학기 등원룩 페스티벌’ 개최

1월 26일 네이버 라이브커머스

최유나 승인 2023.01.26 12:54 의견 0

이랜드글로벌 키즈 트렌디 편집숍 밀리밤이 봄을 맞아 ‘2023 신학기 등원룩 페스티벌’을 진행한다.[사진=이랜드글로벌]


[나눔경제뉴스=최유나 기자] “아이들을 위한 봄 등원룩, 밀리밤에서 가장 먼저 만나보세요”

이랜드글로벌에서 운영하는 키즈 트렌디 편집숍 밀리밤이 봄을 맞아 ‘2023 신학기 등원룩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랜드 밀리밤의 ‘2023 신학기 등원룩 페스티벌’은 등원룩으로 알맞은 데일리 상품부터 트렌디한 상품까지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밀리밤의 핵심 상품으로 꼽히는 상하세트와 맨투맨을 비롯해 최근 트렌드를 담은 바시티 자켓까지 두루 선보인다.

대표상품인 ‘셋업룩’은 일상에서 편안하게 입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외출복으로도 동시 활용이 가능하다.

이번 시즌에는 기존 상품에 봄 분위기에 맞는 밀리밤만의 유니크한 그래픽과 컬러감을 더해 새롭게 출시됐다.

이랜드 밀리밤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아이들을 위한 봄 신상품을 밀리밤에서 가장 먼저 만나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획했다”라며 “다가오는 봄에 설레는 신학기를 맞는 아이들을 위해 센스 있는 등원룩을 제안하는 밀리밤의 행복한 메시지가 잘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랜드 밀리밤의 ‘2023 신학기 등원룩 페스티벌’은 26일 단 하루 풍성한 혜택과 함께 네이버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나눔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