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오네인터내셔널, 경기도자원봉사센터에 아이스크림 4만개 기탁

총 6500만원 상당, 코로나19 생계 위기 대상자

최유나 승인 2022.07.29 13:48 의견 0

디오네인터내셔널은 경기도자원봉사센터에 코로나19 생계위기 취약계층에 수입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4만여개를 기탁했다.(왼쪽부터) 디오네인터내셔널 주선섭 대표, 권석필 경기도자원봉사센터장[사진=디오네인터내셔널]


[나눔경제뉴스=최유나 기자] 디오네인터내셔널(대표 주선섭)은 29일 경기도자원봉사센터(이사장 이우철)에 코로나19 생계위기 취약계층에 수입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4만여개를 기탁했다.

이번 기부는 코로나19로 여전히 생계의 어려움을 겪는 지역 주민들에게 응원하는 마음을 전하고자 이뤄졌다. 경기먹거리그냥드림코너를 통해 배분됐다.

디오네인터내셔널 주선섭 대표는 “코로나19 상황으로 경제적 어려움과 우울한 마음을 겪고 있을 이웃에게 우리 기업의 식품을 기부하며, 혼자가 아닌 함께 이겨낼 수 있다는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디오네인터내셔널은 북유럽 명품 아이스크림 ‘디오네(Dione)’를 국내에 론칭한 기업으로, 유럽 본사 지침에 따라 이번 기부를 시작으로 매년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는 ESG(환경·사회·지배 구조) 경영에 앞장설 계획이다.

경기도자원봉사센터 권석필 센터장은 “코로나19 재확산으로 다시 많은 어려움이 발생하는 시기에 기부 물품과 따뜻한 마음까지 전달할 수 있어 기부 기업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디오네인터내셔널이 론칭한 디오네 아이스크림은 인공 색소나 향을 첨가하지 않고, 100% 천연재료와 인증 유제품으로 건강을 생각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이다.

저작권자 ⓒ 나눔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