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경제뉴스=최유나 기자] 풀무원 ‘아임리얼’이 냉동주스 레시피를 선보였다.
풀무원식품(대표 김진홍)은 26일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는 가운데 최근 출시한 프리미엄 냉동주스 ‘아임리얼 프로즌’ 2종(오렌지, ABC)을 이색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레시피를 선보였다.
‘아임리얼 프로즌’은 프리미엄 착즙주스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풀무원 ‘아임리얼’이 지난달 선보인 냉동주스 제품이다.
정제수나 설탕 등을 넣지 않고 100% 생과일과 채소를 착즙한 ‘아임리얼’을 급속냉동해 무더운 여름철 내내 넉넉한 기간 시원하게 즐길 수 있어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최근 여름휴가나 캠핑 등의 야외 활동이 증가하는 가운데 집에서 즐기기 좋은 950㎖ 대용량뿐만 아니라 휴대하기 좋은 250㎖ 소용량으로 선보이며 선택의 폭을 넓힌 것도 특징이다.
이와 함께 신선한 오렌지 과육의 탱글탱글한 식감과 상큼함이 살아있는 ‘아임리얼 프로즌 오렌지(920㎖)’와 사과, 비트, 당근을 그대로 갈아 손질의 번거로움을 줄인 ‘아임리얼 프로즌 ABC(920㎖, 250㎖)’ 2종으로 출시됐다.
풀무원은 ‘아임리얼 프로즌’의 인기에 힘입어 무더운 여름철 입맛을 깨워줄 이색 음료 레시피를 개발해 선보인다.
‘ABC 막걸리 칵테일’은 여름 휴가철 ‘홈캉스’를 보내며 즐기기 좋은 칵테일 메뉴다. ‘아임리얼 ABC’와 막걸리를 취향에 따라 알맞은 비율로 조합해 잘 저으면 간단하게 완성된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슬러시 형태의 빙수 메뉴 ‘오렌지 과일 빙수’도 있다. 냉장 상태의 ‘아임리얼 프로즌 오렌지’를 살짝 녹인 후 병째로 흔들어 얼어있는 알갱이를 잘게 부숴 슬러시 형태다.
‘ABC 청포도 에이드’ 레시피도 준비했다. ‘아임리얼 프로즌 ABC’와 탄산수를 1 대 1 비율로 섞고, 청포도알과 로즈마리를 넣으면 된다.
풀무원식품 김길현 음료PM은 “습하고 후덥지근해 몸과 마음 모두 처지기 쉬운 여름철을 맞아 일상을 상쾌하게 보낼 수 있도록 ‘아임리얼 프로즌’을 활용한 음료 레시피를 소개하게 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