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KL, 공주 공산성에서 ‘퓨전국악 한마당’ 개최

고려인센터 미르의 고려인 동포 가족들도 특별 초청

차석록 승인 2022.07.19 15:45 의견 0
그랜드코리아레저(GKL)와 GKL사회공헌재단은 7월 23일 오후 4시 30분 공주 공산성에서 퓨전국악 한마당을 개최한다.[사진=그랜드코리아레저(GKL)]


[나눔경제뉴스=차석록 기자] 그랜드코리아레저(GKL)와 GKL사회공헌재단은 오는 23일 오후 4시 30분 공주 공산성에서 퓨전국악 한마당을 개최한다.

이날 공연에는 ▲퓨전국악 비보이 MB CREW ▲퓨전타악밴드 도도 ▲퓨전국악그룹 시아 ▲퓨전국악밴드 국악인가요 ▲북청사자놀음 등의 다양한 퓨전국악 공연과 더불어 무더위 속 지친 일상의 스트레스를 날려줄 신나는 여름DJ댄스파티까지 준비된다.

특히 이번 공연에는 GKL 한민족 여행 테라피 사업에 참여하고 있는 고려인센터 미르의 고려인 가족들도 초청해 그들이 고국의 정취를 더 느끼며 한국의 역사·문화 체험을 한층 더 즐기는 뜻깊은 시간이 될 전망이다.

GKL사회공헌재단 담당자는 “코로나19로 방문이 감소한 국내 역사 관광지가 국민에게 더 열린 공간으로 다가서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국내 관광을 활성화할 다양한 사업을 펼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GKL사회공헌재단은 GKL의 출연으로 2014년 5월 설립된 문화체육관광부 산하 공익 법인이다. 관광 기반의 사회공헌 사업을 통해 관광의 가치 확장, 관광 산업 성장 지원, 사회적 이슈 대응을 목표로 사회적 가치를 실현해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 나눔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