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8일 첫 대면 '프리미어 써밋' 개최

정영선 승인 2022.06.07 11:08 의견 0

KB증권은 8일 홍대 KB청춘마루에서 첫 대면 '2022 KB증권 프리미어 써밋'을 개최한다. [사진=KB증권]


[나눔경제뉴스=정영선 기자] KB증권은 8일 '2022 KB증권 프리미어 써밋' 첫 온·오프 동시 강연을 진행한다.

프리미어 서밋은 기업 최고경영자(CEO)와 최고재무책임자(CFO), 예비 CEO, 고액자산가 고객을 초청해 온라인으로 진행하는 행사다.

이번 6회차 행사는 홍대 'KB청춘마루'에서 온·오프라인으로 동시 진행할 예정이다.

행사에서는 데이터 전문가 송길영 바이브컴퍼니 부사장이 강연에 나선다.

송 부사장은 그의 저서 제목이기도 한 '그냥 하지 말라, 당신의 모든 것이 메시지다'를 주제로 브랜딩의 핵심 내용에 대해 강연할 예정이다.

이홍구 KB증권 WM영업총괄본부장은 "5회차까지 누적 참석자 수 9천명을 넘어서며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뜨거운 반응을 이어가고 있는 '2022 KB증권 프리미어 써밋'의 6회차 강연에는 고객을 오프라인으로 직접 초청하여 현장의 뜨거운 에너지를 전달해드리고자 한다"며 "새롭게 시도되는 이번 비대면·대면 동시 진행 강연에 뜨거운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강연이 개최되는 홍대 KB청춘마루는 국민은행 서교동지점 공간을 리모델링해 마련한 문화공간이다. 각종 전시회와 강연, 공연, 영화제 등이 꾸준히 열리고 있으며, 이번 행사도 이곳 지하 1층 뮤직라운드에서 진행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나눔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