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환아들에게 학용품, 완구·인형 등 선물

전남대 어린이 병원서 어린이날 기념 행사

최유나 승인 2022.05.10 06:56 의견 0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가 어린이날을 맞아 지난 4일 어린이 병원 환아들에게 선물을 전달했다.[사진=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나눔경제뉴스=최유나기자]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 병원 환아들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했다.

지난 4일 아웃백은 전남대학교 어린이 병원과 신촌세브란스 내 어린이 병원 및 소아 병동 환아들을 대상으로 어린이날 기념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아웃백의 사회공헌활동인 ‘러브백(LOVEBACK) 캠페인’의 일환으로 환아들에게 즐거움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아웃백은 이번 행사를 통해 450명의 환아들에게 다양한 선물을 전달했다.

먼저 전남대 어린이 병원에서는 선물이 담긴 랜덤박스를 제작해 어린이들이 직접 선택할 수 있도록 했으며 환아들에게 선물과 함께 재미를 선사하는 시간을 제공했다.

세브란스 병원에서는 소아 환아 가족의 정서적 환기 및 치료 스트레스 경감을 위해 색연필과 같은 완구류를 전달했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관계자는 “이번 어린이날 행사를 통해 어린이들이 꿈과 희망을 잃지 않고 밝게 웃는 시간이 많아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아웃백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지난 13년 사회공헌활동 프로그램 ’러브백 캠페인‘을 론칭했다.

아웃백은 2018년부터 캠페인의 일환으로 매년 분당서울대학교병원, 신촌세브란스병원, 삼성서울병원 등 서울 및 경기 지역 3개 병원과 전남대학교병원에 발전후원금 및 지원 물품을 기부해왔다.

특히 전남대학교 어린이 병원에서는 매월 ’러브백 데이‘를 진행해 환아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저작권자 ⓒ 나눔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