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드, 배우 조이현과 함께하는 엘다이아 컬렉션 공개

최유나 승인 2022.04.01 07:47 의견 0
이월드 주얼리 사업부가 운영하는 브랜드 로이드는 1일 대표 컬러인 ‘로이드 그린’을 배경으로 엘다이아 컬렉션 중 영국 다이애나비를 모티브로 한 제품인 ‘샤인 드롭 목걸이’의 스타일링을 제안했다.[사진=로이드]


[나눔경제뉴스=최유나기자] 로이드가 새로운 뮤즈 배우 조이현과 함께하는 엘다이아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화이트데이 화보에 이은 두 번째 협업이다.

이월드 주얼리 사업부가 운영하는 브랜드 로이드는 1일 대표 컬러인 ‘로이드 그린’을 배경으로 엘다이아 컬렉션 중 영국 다이애나비를 모티브로 한 제품인 ‘샤인 드롭 목걸이’의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로이드는 지난 2020년 첫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상품인 엘다이아 컬렉션을 출시한 뒤 매 시즌마다 새로운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는 실험실에서 배양한 친환경 다이아몬드로 국내 주얼리 브랜드 중 로이드가 가장 먼저 선보였다.

로이드는 화보를 통해 애플워치 스트랩인 ‘프리미엄 쥬얼 스트랩’과 ‘다이얼 케이스’, ‘어썸스퀘어 시계’ 등 다양한 제품을 활용한 깔끔한 스타일링도 선보였다.

특히 쥬얼 스트랩과 고급 파베 스톤으로 장식된 ‘다이얼 케이스’는 활용도 높은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로이드의 베스트 상품이다.

로이드 관계자는 “배우 조이현을 새로운 뮤즈로 선정하면서 로이드의 상품에 대한 해외 팬들의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면서 “특히 생성 과정에서 탄소 배출량이 적은 친환경 제품인 엘다이아 컬렉션에 대한 문의가 많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나눔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