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이미지 더블클릭)
풀무원푸드머스 영유아 맞춤형 전문 브랜드인 ‘풀스키즈’가 어린이를 위한 기능성 표시 음료 ‘조아’ 2종을 출시했다.[사진=풀무원푸드머스]
[나눔경제뉴스=최유나기자] "패키지에 브레드이발소 캐릭터로 재미 더하고, 안전캡 적용으로 안전성까지 높였다."
풀무원푸드머스(대표 윤희선)의 영유아 맞춤형 전문 브랜드인 ‘풀스키즈’가 어린이를 위한 기능성 표시 음료(일반식품) ‘조아’ 2종(튼튼조아, 쑥쑥조아)을 출시했다.
풀스키즈 ‘조아(좋아)’ 시리즈 신제품 ‘튼튼조아’와 ‘쑥쑥조아’는 기능성 표시 일반식품으로, 어린이에게 필요한 기능성 성분이 함유돼 영양과 맛 두 가지를 모두 잡았다.
‘튼튼조아’는 하루 한 팩으로 면역력과 장 건강을 간편하게 챙길 수 있다. ‘쑥쑥조아’는 원활한 배변활동을 돕는다.
‘튼튼조아’에는 면역력과 장 건강 증진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진 ‘알로에겔’을 담았다. 여기에 백(청)포도와 사과농축액 등 과일 본연의 단맛을 첨가해 새콤달콤한 청포도와 알로에 주스 맛을 느낄 수 있다.
‘쑥쑥조아’에는 원활한 배변활동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진 ‘난소화성 말토덱스트린’을 담고, 요거트 분말 등을 첨가해 아이들이 좋아하는 부드럽고 달콤한 밀키맛을 구현했다.
패키지에는 넷플릭스 키즈채널 한국 1위, 북미 톱10에 오른 바 있는 국내 제작 애니메이션 ‘브레드이발소’의 인기 캐릭터 ‘브레드’와 ‘윌크’를 크게 배치해 친근함을 높였다. 또 ‘안전캡’을 통해 뚜껑 삼킴을 예방하는 동시에 아이들이 스스로 쉽고 안전하게 개봉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신제품은 과채주스(튼튼조아)와 혼합음료(쑥쑥조아)로 어린이 품질인증 기준 요건을 충족하여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인증’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