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에어리 매트 립스틱’ 출시

최유나 승인 2021.09.02 10:46 의견 0

이니스프리가 2일 입술에 스며들 듯 가볍게 밀착되어 내 입술인 듯 자연스러운 입술로 연출해 주는 ‘에어리 매트 립스틱’을 출시했다.[사진=아모레퍼시픽]


[나눔경제뉴스=최유나기자] "공기처럼 가볍게 밀착되어 내 입술 같은 편안함을 선사하는 립스틱"

이니스프리가 2일 입술에 스며들 듯 가볍게 밀착되어 내 입술인 듯 자연스러운 입술로 연출해 주는 ‘에어리 매트 립스틱’을 출시했다.

‘에어리 매트 립스틱’은 지난 7월 출시 후 ‘원영 틴트’로 연일 화제가 된 ‘에어리 매트 틴트’에 이어 FW 시즌에 맞춰 선보이는 제품으로, 가벼우면서도 보송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에어리 매트 립스틱’은 공기처럼 가볍게 밀착되는 에어리 파우더가 얇고 보송하게 마무리되어 자연스러운 발색을 선사하는 립스틱이다.

보습에 도움을 주는 세라마이드콤플렉스와 버터 성분이 함유되어 부드러운 입술 관리는 물론 각질 부각을 최소화해 매끈한 컬러 표현이 가능하다. 또한, 동물성 원료를 포함한 8가지 성분* 무첨가로 오랜 시간 편안히 사용할 수 있다.

‘에어리 매트 립스틱’은 오렌지에 크림 한 방울 섞은 ‘무드 오렌지’와 잘 말린 꽃잎 같은 ‘소프트 로즈’ 등 총 8가지 MLBB 컬러로 구성되었다.

저작권자 ⓒ 나눔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