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이 9월 한 달간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행사 기간 내 구매 고객 중 총 12명을 추첨해 하나투어 상품권 ▲1,000만원(1명) ▲500만원(1명) ▲100만원(10명)을 증정한다.[포스터=홈앤쇼핑]
[나눔경제뉴스=최유나 기자] 홈앤쇼핑이 9월 한 달간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2일 홈앤쇼핑에 따르면 먼저, 고객과 함께하는 ‘쇼핑동행’ 이벤트가 준비됐다.
행사 기간 내 구매 고객 중 총 12명을 추첨해 하나투어 상품권 ▲1,000만원(1명) ▲500만원(1명) ▲100만원(10명)을 증정한다.
두 번째로, 꾸준히 사랑받아온 ‘TV는 적립을 싣고 시즌 3’가 돌아왔다. TV 상품을 10만원 이상 구매하고 이를 2~4개월 연속 모바일 앱에서 이어갈 경우, 최대 2만원의 적립금을 받을 수 있어 실속과 만족을 동시에 챙길 수 있다.
세 번째는 &클럽 고객을 위한 특별 혜택이다. 행사 기간 동안 10만원 이상 구매한 후 신청한 고객에게는 10% 추가 적립(최대 5만원)이 제공된다.
다만 여행, 렌탈 등 무형 상품은 제외된다.
추석을 맞아 선보이는 네 번째 메인 이벤트 ‘복담은 보름달’은 본인인증과 마케팅 수신 동의를 완료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매일 한 번 참여 가능하다. 랜덤 추첨을 통해 1천원에서 5천원 사이 적립금(또는 꽝)을 당일 즉시 지급받을 수 있다.
매일의 소소한 행운이 가정에 따뜻한 웃음을 더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빅적립데이’는 카테고리별로 지정된 날 모바일 구매 시 10% 추가 적립을 제공한다.
▲9일 미용·리빙· 패션 ▲22일 일반식품·건강식품 ▲29일 카테고리 전체 생활 곳곳을 채우는 다양한 상품에서 풍성한 혜택을 만날 수 있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고객 한 분 한 분의 일상에 따뜻한 기쁨이 스며들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9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하는 행복한 쇼핑 동반자가 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