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는 8월 25일 크리에이터 시네와 함께 공동개발한 올 데이 맑은 비비크림을 출시했다.[사진=에뛰드]


[나눔경제뉴스=최유나 기자]"케어와 커버를 동시에!"

에뛰드는 25일 크리에이터 시네와 함께 공동개발한 올 데이 맑은 비비크림을 출시했다.

에뛰드 올 데이 맑은 비비크림은 스킨케어링 성분에 포커싱한 비비크림으로, 슬로우에이징 성분으로 주목받고 있는 PDRN 10,000ppm과 피부 재생·진정·장벽 강화 등에 효과적인 세라마이드, 시카, 판테놀을 함유해 메이크업과 피부 케어를 동시에 할 수 있다.

워터리한 크림 텍스처가 피부 결 사이사이 쫀쫀하게 밀착되어 촉촉하게 마무리되는 제형으로 피부 고민이 있는 소비자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편안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BB 크림 특유의 잿빛 없이 맑고 자연스러운 컬러감을 구현하고, 3가지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되어 기존 BB크림의 단점을 보완했다.

쉽게 블렌딩 되는 텍스처로 파운데이션이나 쿠션 사용 대신 베이스로 활용 가능하며, 특히 청담 메이크업샵 베이스 꿀팁으로 널리 알려진 파운데이션과 BB 크림을 섞어 바르는 방식에 적합한 제품이다.

이번 올 데이 맑은 비비크림은 이날 올리브영에서 특별 선론칭되며, 오는 29일부터 9월 4일까지는 올리브영 내 시네 기획전을 통해 최대 할인가에 구매가 가능하다.

에뛰드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을 “슬로우에이징과 파데프리 트렌드에 맞춘, 피부를 위한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 이라고 설명하며 “다양한 프로모션이 준비되어 있다” 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