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는 7월31일 아이돌 그룹 크래비티(CRAVITY)의 멤버 정모와 함께 하는 유튜브 오리지널 콘텐츠 ‘정모의 아이스브레이킹’ 2화를 공개하고, ‘2025 설레임런’ 참가 티켓을 증정하는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롯데웰푸드]
[나눔경제뉴스=최유나 기자]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는 아이돌 그룹 크래비티(CRAVITY)의 멤버 정모와 함께 하는 유튜브 오리지널 콘텐츠 ‘정모의 아이스브레이킹’ 2화를 공개하고, ‘2025 설레임런’ 참가 티켓을 증정하는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날 롯데웰푸드 공식 유튜브 채널 '맛깔스튜디오'에서 공개된 2화에는 신제품인 ‘설레임 쿨리쉬 바닐라’를 더욱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크로스핏 체험기가 그려졌다.
설레임 쿨리쉬 바닐라는 바닐라 풍미의 아이스크림 믹스와 미세 얼음이 섞여 먹는 순간 즉각적인 시원함을 선사한다. 정모와 회원들은 고강도 운동과 미션 수행으로 열을 한껏 끌어올린 후 설레임을 통해 완벽한 쿨링감을 경험한다.
롯데웰푸드는 더 많은 소비자가 설레임 쿨리쉬 바닐라를 경험할 수 있도록 이날부터 다음 달 4일까지, 영상 속 히든 링크를 통해 설레임 쿨리쉬 바닐라를 특별 할인가로 제공한다.
또, 댓글 이벤트를 열고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2025 설레임런’ 참가 티켓을 제공한다.
2025 설레임런은 8월 31일 상암동 평화광장에서 열리는 이색 마라톤 행사다. ‘열 받는 러닝대회’가 콘셉트인 대회로, 코스 중간중간 몸과 마음을 열받게 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극복하는 독특한 구성으로 주목받으며 대회 전부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이번 프로그램은 평소 정모가 본인의 성인 ‘구’와 연관 지어 구구콘에 꾸준한 애정을 보여줌에 따라 성사됐다.
정모는 지난해 ‘9월 9일 9시 9분에 9정모가 먹는 아이스크림’이라며 사진을 올린 이후 구구콘을 콘텐츠 소재로 활용하는 등 ‘구구콘 사랑’을 보여줬다.
‘정모의 아이스브레이킹’ 1화는 현재 누적 조회수 32만 회를 돌파했으며, 시청자들은 댓글을 통해 구구콘을 사랑하는 정모가 단독 MC를 맡게 된 것에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그동안 정모가 보여준 자사 제품에 대한 사랑 덕분에 이번 ‘정모의 아이스브레이킹’ 콘텐츠도 함께 시너지를 내고 있다”며 “무더운 여름, 롯데웰푸드의 영업사원이 되어 직접 아이스크림이 필요한 체육 정모(동아리) 현장에 찾아간 정모가 보여줄 다양한 에피소드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