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포갈릭이 인기 스테이크 메뉴를 메인으로 하는 ‘미트 러버스 세트’를 새롭게 선보였다.[이미지=매드포갈릭]
[나눔경제뉴스=최유나 기자] 매드포갈릭(대표 윤다예)이 인기 스테이크 메뉴를 메인으로 하는 ‘미트 러버스 세트’를 새롭게 선보였다.
29일 매드포갈릭에 따르면 ‘미트 러버스 세트’는 스테이크를 메인 메뉴로 수프와 샐러드, 파스타 혹은 라이스, 사이드 메뉴와 탄산음료 등이 포함된 풀코스 세트다.
‘미트 러버스 런치 세트’와 ‘미트 러버스 파티 세트’로 선보인다.
‘미트 러버스 런치 세트’는 부드러운 식감과 바삭한 브로콜리 토핑의 조화가 돋보이는 ‘포레스트 스트립 스테이크’를 메인으로 구성한 2인 또는 3인용 세트다.
여럿이 함께 나누기 좋은 ‘미트 러버스 파티 세트’는 ‘포레스트 스트립 스테이크’와 달콤한 마늘 소스, 매콤한 치즈 크림소스가 어우러진 ‘매드 크림 휠렛 스테이크’ 등 2가지 스테이크를 메인으로 구성한 5인용 세트다.
‘미트 러버스 세트’는 모두 매드포갈릭이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선보인 ‘밀리언 땡스 패키지’에 포함된 할인권은 물론 통신사 멤버십 제휴 할인이나 카드사 포인트 사용 등 다양한 혜택 중 하나를 선택해 적용할 수 있다.
밀리언 땡스 패키지 50% 할인권 사용 시 ‘미트 러버스 런치 2인 세트’는 6만 원대, ‘파티 세트’는 5인 기준 16만 원대에 풀코스 스테이크 다이닝을 즐길 수 있다.
엠에프지코리아 관계자는 “매드포갈릭 스테이크는 K-컬쳐드 이탈리안 레스토랑을 콘셉트로 차별화된 품질과 맛, 넉넉한 양으로 선호도가 매우 높은 인기 메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