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B]강서구, S&I 코퍼레이션과 마곡마이스 일자리 창출 MOU
채용정보 우선 제공 등 지역주민 취업 위해 협력
이경여
승인
2024.08.28 16:13
의견
0
[나눔경제뉴스=이경여 기자] 서울 강서구(구청장 진교훈)가 지역경제 활성화와 일자리 창출을 위해 마곡 마이스 CP3-2 관리운영 업체인 ㈜S&I 코퍼레이션(대표 형원준)과 손을 맞잡았다.
구는 28일 구청에서 진교훈 구청장과 형원준 ㈜S&I 코퍼레이션 대표 등 이 참석한 가운데 ‘마이스시설 취업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지역 일자리 창출을 위해 힘을 모으기로 했다.
㈜S&I 코퍼레이션은 채용정보를 지역주민에게 우선 제공하고 구에서 추진하는 취업박람회에 참여하는 등 강서구민의 취업 확대를 돕는다.
또 구는 취업박람회 개최, 구인 정보 제공 등을 통한 주민과 기업 간 가교 역할을 하며, 지역주민의 성공적인 취업을 위해 필요한 전반적인 사항을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진교훈 구청장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지역 주민들에게 보다 다양한 일자리 가 제공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지역 기업들과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양 질의 일자리를 창출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S&I 코퍼레이션은 올 하반기 마곡 마이스 복합단지 CP3-2구역에 들어서는 케이스퀘어 마곡, LG사이언스파크 등 초대형 빌딩의 시설 관리부터 보안, 미화 업무까지 맡고 있는 건물관리 전문기업이다.
저작권자 ⓒ 나눔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