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샛별마켓 특화 중기 제품 2종 판매

7월12일 새벽 1시 특별 방송

이경여 승인 2024.07.11 09:23 의견 0

홈앤쇼핑은 중소기업 제품 중 잠재력이 있는 우수한 상품을 선정해 판매하는 ‘샛별마켓’ 프로그램을 7월 12일 새벽 1시에 선보인다. 데싱디바 네일세트.[사진=홈앤쇼핑]


[나눔경제뉴스=이경여 기자] "엘렌실라 마스크팩, 데싱디바 네일세트 초특가 ~"

홈앤쇼핑은 중소기업 제품 중 잠재력이 있는 우수한 상품을 선정해 판매하는 ‘샛별마켓’ 프로그램을 오는 12일 새벽 1시에 선보인다.

샛별마켓은 제품 소개 및 홍보를 통해 중소기업의 판로개척과 매출 증대를 목표로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이번에 엘렌실라 마스크팩과 데싱디바 네일세트을 30분씩 방송한다.

엘렌실라 마스크팩은 3만원대에 60장 구성됐다. 이 제품은 달팽이크림로 유명한 엘렌실라의 대표 상품이다. 달팽이크림의 핵심 성분을 그대로 담은 인기 아이템이다.

특히, 비건 인증을 받은 생분해성 친환경 원단을 사용했다. 인트라셀 마스크 5종 모두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일상에 지친 피부를 진정시키고 생기를 부여해 촉촉하고 윤기 있는 피부로 가꾸어 준다.

데싱디바 네일세트는 5만원대에 페디세트 10개 구성으로 제공되며, 방송 중 앱결제 시 6,000원 할인 프로모션도 함께 제공된다.

데싱디바는 2,000만개 판매를 돌파한 브랜드로 유명 연예인들이 홍보하여 더욱 인기를 끌었다. 일명 ‘1초 성형 페디’라고 불리며, 스티커를 떼어 붙이기만 하면 되는 간편함과 편리함을 자랑한다.

특히 깨진 발톱, 멍든 발톱, 울퉁불퉁한 발톱, 작은 발톱 등 다양한 발톱 상태를 모두 커버할 수 있다.

홈앤쇼핑 관계자는“잠재력 있는 중소기업 상품의 판로 확대를 위해 기획된 특화 프로그램 ‘샛별마켓’을 통해 세상의 트렌드로 만들기 위한 노력을 지속할 것 ”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나눔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