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뉴발란스 키즈, 가정의 달 맞이 컬렉션 공개

“프리들 920 신규 컬러는 5월 2일 온라인 출시”

이경여 승인 2024.04.27 11:03 의견 0
이랜드월드 스포츠 아동 브랜드 뉴발란스 키즈가 5월 가정의 달 맞이 컬렉션을 4월 27일 공개했다.[사진=이랜드월드]


[나눔경제뉴스=이경여 기자] “나들이 때 입기 좋은 비치라운지 컨셉 풀 코디 제안”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 스포츠 아동 브랜드 뉴발란스 키즈가 5월 가정의 달 맞이 컬렉션을 27일 공개했다.

뉴발란스 키즈는 밝은 컬러감과 일러스트 패턴이 돋보이는 비치라운지 컨셉 상품을 컬렉션으로 구성해 여행 및 나들이 때 입기 좋은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남아 시어서커 셔츠 셋업 ▲여아 플리츠 스커트 셋업 ▲공용 상하의 셋업 등 의류 라인과 함께 컬러 매치가 가능한 모자, 샌들 등이 포함됐다.

컬렉션 메인 소재는 옥수수에서 추출한 ‘소로나(SORONA)’를 사용해 친환경과 활동성을 고려했다.

지난 3월 첫 발매 후 당일 완판된 ‘프리들 920’은 여아 전용 신규 컬러로 5월 2일 공식 홈페이지에서 단독 출시된다.

‘프리들 920’은 발레코어 트렌드를 반영해 뉴발란스 키즈만의 감성을 담아 선보이는 신발이다. 이번 신규 컬러는 ▲바이올렛 ▲그레이실버 2종이다. 구매 고객 선착순으로 발레코어 무드 리본 양말을 증정한다.

이랜드 뉴발란스 키즈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온 가족과 놀러갈 때 입기 좋은 상품을 준비했다”며, “화보를 통해 선보이는 비치라운지 컨셉 컬렉션과 함께 나들이룩을 완성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나눔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