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글로벌㈜은 캠핑냉장고 글로벌 브랜드 ‘Alpicool(알피쿨)’과 공식 파트너쉽을 통해 알피쿨 24년 신규 제품 4종을 국내 독점으로 수입하여 11번가에서 정식 런칭했다.[사진=코오롱글로벌]
[나눔경제뉴스=최유나 기자] 코오롱글로벌㈜은 캠핑냉장고 글로벌 브랜드 ‘Alpicool(알피쿨)’과 공식 파트너쉽을 통해 알피쿨 24년 신규 제품 4종을 국내 독점으로 수입하여 11일 11번가에서 정식 런칭했다.
코오롱글로벌㈜이 선보이는 제품은 Xpro시리즈, Z시리즈, N시리즈, GK시리즈이다.
최근 늘어나는 캠핑인구와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소비자들을 겨냥하여 이동 및 사용에 최적화되었고, 2~3박 여행에 특화된 포터블 냉장고로 설계된 제품이다.
또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캠핑감성컬러 라인으로 디자인되었다. 용량별로 Xpro시리즈는 35, 55리터(ℓ), Z시리즈는 40, 60리터(ℓ), N시리즈는 50, 60리터(ℓ), GK시리즈는 15리터(ℓ)로 구성되어 있다.
알피쿨 Xpro시리즈는 전작의 베스트셀러인 X시리즈의 프리미엄 모델로서 도어 상단에 도어인도어, 내부 탈부착 칸막이, 블루투스 어플리케이션, 탈부착 배터리 기능이 추가됐다.
영하 20도에서 영상 20도까지 냉동과 냉장이 모두 가능함은 물론이고, 이동이 용이하도록 캐리어형 손잡이와 바퀴가 달려있다.
또한, 외부의 usb포트를 이용해 야외에서 급할 때 보조배터리로 사용이 가능하며, 차량 시거잭을 이용할 경우 차량용 냉장고로도 사용할 수 있다.
알피쿨 Z시리즈는 미드나잇블랙 컬러가 적용된 와일드한 캠핑감성에 어울리는 모델이다. 리버시블 도어가 적용되어 소비자가 원하는 방향으로 오픈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었다.
강화된 바퀴가 적용되어 캐리어형 손잡이로 이동시 더욱 안정적인 이동이 가능하다.
역시 냉동과 냉장이 모두 가능한 모델이며 블루투스 어플리케이션, 탈부착 배터리 기능 등 아웃도어 냉장고로서 필요한 기능은 모두 탑재되어 있다.
이외 알피쿨 N시리즈는 기존 알피쿨 ET시리즈의 업그레이드 모델로서, 트렌디한 크림베이지 색상이 적용된 모델이다.
캠핑 수납에 잘 맞도록 내외부 설계가 고려되었고 바퀴와 이단접이식 손잡이가 있어 이동도 손쉽게 가능하다. 알피쿨 GK15는 모던한 디자인과 아이보리 컬러 디자인으로 간단한 야외활동이나 차량용냉장고 또는 세컨냉장고에 안성맞춤이다.
한편, 코오롱글로벌 관계자는 “알피쿨 신규 제품 4종 모델을 11일부터 11번가를 통해 정식 런칭하고, 15일 19시~24시까지 타임딜 특가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