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은 온라인으로 공모주 청약에 참여하는 고객 대상으로 ‘공모주 슈퍼위크 시즌3’ 이벤트를 실시한다.[사진=KB증권]


[나눔경제뉴스=최유나기자] "공모주 청약 혜택을 받자." KB증권(사장 박정림, 김성현)은 온라인으로 공모주 청약에 참여하는 고객 대상으로 ‘공모주 슈퍼위크 시즌3’ 이벤트를 실시한다.

KB증권은 지난 1월 LG에너지솔루션 대표주관사를 맡아 공모주 청약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어 2분기 IPO 시장의 관심을 받고 있는 원스토어, 청담글로벌까지 KB증권이 대표주관사로 참여하여 공모주 청약을 앞두고 있다.

원스토어는 5월12일부터 5월13일, 청담글로벌은 5월24일부터 5월25일까지다.

KB증권은 공모주 청약우대 혜택으로 최우량 고객에게는 청약한도 3배를 적용한다.

공모주 청약일 하루 전까지 중개형 ISA 계좌에 1천만원 이상 순납입 시에는 청약한도 2배, 100만원 이상 순납입 시에는 청약한도 1.5배를 제공한다.

프라임클럽에 가입하고 유지하거나 공모주 청약 하루 전날까지 마이데이터 자산연결을 완료하고 유지하면 청약한도 1.2배를 적용받을 수 있다.

이홍구 WM영업총괄본부장은 “5월 공모주 청약 시 대표주관사로 참여하는 KB증권을 이용하면 일반청약 배정물량 확보에 유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