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선당은 홈파티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집에서도 간편하게 특별한 분위기를 더할 수 있는 밀키트 신메뉴 ‘점보 스테이크 밀키트’를 출시했다.[사진=채선당]


[나눔경제뉴스=최유나기자] "고기 숙성 노하우를 살려 소고기 본연의 맛을 극대화했다."

채선당 도시락&샐러드&밀키트24가 최근 홈파티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집에서도 간편하게 특별한 분위기를 더할 수 있는 밀키트 신메뉴 ‘점보 스테이크 밀키트’를 출시했다.

채선당 도시락&샐러드&밀키트24는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로 인한 홈파티 수요 증가와 ‘편리미엄(편리함+프리미엄)’ 트렌드를 반영해 집에서도 간편하게 특별한 메뉴들을 준비하고 싶은 소비자들을 위해 이번 신제품을 기획했다.

‘점보 스테이크 밀키트’는 맛은 물론 비주얼까지 갖춰 집에서도 호텔이나 레스토랑의 스테이크 맛을 경험할 수 있다.

소고기 본연의 맛을 충분히 느낄 수 있도록 육즙이 풍부하고 씹을수록 고소한 맛이 우러나 스테이크용으로 적합한 목심을 사용했다. 또한 채선당의 고기 숙성 노하우를 사용해 풍미를 더했으며 엄선한 올리브오일과 자체 개발한 시즈닝을 함께 구성해 스테이크에 감칠맛을 극대화했다.

채선당 관계자는 “집에서도 특별한 메뉴를 간편하게 즐기려는 소비자들이 많아지면서 이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이번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