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파파존스㈜가 8월 29일부터 10월 26일까지선선한 계절을 기다리는 마음을 담아 최대 7천 원의 할인 혜택 및 한정판 아이브 포토엽서와 파파 스티커를 모두 증정하는 가을 마중 프로모션을 전개한다.[포스터=한국파파존스]
[나눔경제뉴스=최유나 기자]" 아이브 멤버들의 한정판 포토엽서도 받고 할인도 받고."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29일부터 10월 26일까지선선한 계절을 기다리는 마음을 담아 최대 7천 원의 할인 혜택 및 한정판 아이브 포토엽서와 파파 스티커를 모두 증정하는 가을 마중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파파존스는 라지 사이즈 이상 피자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최대 7천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은 피자 사이즈에 따라 라지 4천 원, 패밀리 5천 원, 파티 7천 원 등 차등 적용된다.
할인 혜택과 함께 전속 모델 아이브의 모습이 담긴 한정판 포토엽서와 ‘파파 스티커’ 2종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아이브 포토엽서는 깔끔하고 세련된 올 블랙 의상을 입은 아이브 멤버들이 선글라스와 함께 각양각색의 귀여운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개인컷 6장과 단체컷 1장이 한 세트로 구성돼 있으며 포토카드로 제작되던 기존 굿즈와 달리 포토엽서 스타일로 제작돼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파파존스 브랜드 커스텀 굿즈인 ‘파파 스티커’ 2종은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은 로고와 피자, 치즈, 토마토를 비롯해 아이브 멤버들이 포토엽서에서 착용한 선글라스 등을 위트 있게 담은 일러스트 스티커다.
이번 프로모션은 파파존스 홈페이지(PC, 모바일, 앱)와 콜센터, 매장 전화, 방문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배달앱이나 다른 혜택과 중복 적용은 되지 않는다.
파파존스 관계자는 “유례없는 폭염으로 지친 고객분들께 한발 먼저 가을의 여유를 전하고자 ‘가을 마중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파파존스가 준비한 할인 혜택과 풍성한 굿즈 이벤트를 통해 기분 좋은 외식 시간을 경험해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파파존스는 최근 바삭바삭한 식감과 진한 버터의 풍미가 어우러진 크루아상 크러스트를 더한 신메뉴 ‘크루아상 멜로우 콘크림’을 선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