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는 8월 27일 언텁쇼를 통해 9월 이달의 맛 ‘위대한 비쵸비’를 공개했다.[사진=SPC 배스킨라빈스]


[나눔경제뉴스=최유나 기자]SPC 던킨· 배스킨라빈스가 9월 이달의 맛을 동시 출시했다.

배스킨라빈스는 지난 27일 언텁쇼를 통해 9월 이달의 맛 ‘위대한 비쵸비’를 공개했다.

신제품 ‘위대한 비쵸비’는 비스킷과 헤이즐넛 초코 퍼지 아이스크림에 달콤한 초콜릿 청크를 더한 플레이버로 오리온의 인기 비스킷 ‘비쵸비’와 컬래버레이션한 제품이다.

행사 현장에서는 신제품 시식과 함께 재즈밴드의 공연이 펼쳐져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켰다.

총 3곡의 라이브 연주와 연계해 이달의 맛을 더욱 다채롭게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베스트 드레스 선정과 럭키드로우, 신문 콘셉트의 포토부스 운영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진행됐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인기 스낵 ‘비쵸비’의 맛과 식감을 배스킨라빈스 스타일로 재해석한 9월 이달의 맛 ‘위대한 비쵸비’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SPC 비알코리아 던킨이 가을을 맞아 9월 이달의 도넛으로 ‘가을 밤 필드’를 8월 29일 출시했다.[사진=SPC 비알코리아 던킨]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도 가을을 맞아 9월 이달의 도넛으로 ‘가을 밤 필드’를 출시했다.

최근 특정 계절에만 즐길 수 있는 제철 식재료를 통해 계절감을 느끼는 ‘제철 코어’ 트렌드가 유행하면서, 던킨은 가을 대표 먹거리 밤을 활용한 도넛을 선보였다.

‘가을 밤 필드’는 국산 밤을 함유해 밤 특유의 고소한 풍미를 극대화했다. 밤과 우유를 조합한 필링을 가득 채워 달콤한 맛과 부드러운 식감을 느낄 수 있고 밤 모양을 본뜬 디자인으로 보는 즐거움까지 더했다.

비알코리아 던킨 관계자는 “남녀노소 사랑 받는 제철 밤을 활용해 가을에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도넛을 선보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