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그룹, 한부모가정 60여명 돌잔치 마련

순금 한돈 돌반지 등 돌잡이 행사 모두 지원

차민수 승인 2024.07.08 10:41 의견 0

호반그룹은 홀트아동복지회와 함께 7월 6일 한국프레스센터 18층 연회장에서 한부모가정 아이들을 위한 돌잔치를 지원했다.[사진=호반그룹]


[나눔경제뉴스=차민수 기자] 호반그룹이 한부모가정을 대상으로 특별한 돌잔치를 마련했다.

호반그룹은 홀트아동복지회와 함께 지난 6일 한국프레스센터 18층 연회장에서 한부모가정 아이들을 위한 돌잔치를 지원했다.

경제적 어려움으로 인해 돌잔치를 하지 못했던 한부모가정의 10명의 아동과 가족 등 60여명이 참석했다.

호반그룹은 올해 ‘미래세대를 위한 동행 프로젝트’를 기획해 한부모가정, 영유아, 청소년, 청년 등 미래세대를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호반그룹은 장소 대여부터 헤어 메이크업, 한복 대여, 돌상차림, 사진 촬영과 앨범 제작, 돌잡이 행사까지 돌잔치 전 과정을 지원했다.

또한, 첫 돌을 축하하며 순금 한 돈(3.75g) 돌반지와 프리미엄 침구세트를 선물로 전달했다. 선물은 호반그룹의 삼성금거래소와 호반호텔앤리조트에서 각각 준비했다.

돌잡이 행사가 끝난 후에는 참석한 가족들에게 양식 코스 식사와 답례품 떡도 제공됐다.

이번 행사의 비용은 호반그룹과 호반건설 등 호반그룹 임직원 봉사단 ‘호반사랑나눔이’의 기부금으로 마련됐다.

김세준 호반그룹 동반성장실장은 "호반그룹은 올해 한부모가정, 영유아, 청소년, 청년 등 미래세대를 위한 동행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며 “이번 돌잔치가 한부모가정 자녀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는 작은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호반그룹은 홀트아동복지회와 함께 7월 6일 한국프레스센터 18층 연회장에서 한부모가정 아이들을 위한 돌잔치를 지원했다.(왼쪽부터) 호반그룹 김세준 동반성장실장, 홀트아동복지회 이은정 본부장.[사진=호반그룹]


한편, 호반건설 등 호반그룹 임직원 봉사단 ‘호반사랑나눔이’는 취약계층 어린이 학용품 지원, 서초아동보호대응센터 건립 및 기부금 지원, 소아암 어린이를 위한 헌혈, 보육원 김장 지원 등을 진행하며 미래세대를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저작권자 ⓒ 나눔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