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하이트진로와 무너 캐릭터 기획팩 출시

필라이트 후레쉬 6캔 구성

정영선 기자 승인 2022.05.16 14:00 의견 0

LG유플러스가 5월16일 자사의 오리지널 캐릭터를 앞세워 유통·스포츠 업계 등 다양한 사업자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LG유플러스 임직원이 하이트진로와 콜라보레이션한 기획팩과 무너 굿즈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LG유플러스 ]


[나눔경제뉴스=정영선기자] LG유플러스가 캐릭터를 활용한 MZ세대 공략에 나섰다.

LG유플러스는 16일 하이트진로와 손잡고 캐릭터 ‘무너’가 등장하는 한정판 콜라보레이션 기획팩을 선보였다. '무너'는 해양 생물인 문어를 본 따 만든 오리지널 캐릭터로, 홀맨과 함께 LG유플러스를 대표한다.

이번 기획팩은 필라이트 후레쉬 6캔으로 구성됐다., 패키지 표면에 LG유플러스의 '무너'와 필라이트의 코끼리 캐릭터인 '필리'가 함께 디자인됐다.

기획팩 안쪽에는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양사가 제공하는 경품의 당첨 여부를 즉시 확인할 수 있는 스크래치 카드가 부착돼 있다.

기획팩은 오는 17일부터 전국 대형마트와 체인 슈퍼, 개인 마트 등 약 4700개 매장에서 판매된다. LG유플러스 복합문화공간인 ‘일상비일상의틈’에서 팝업 스토어도 운영한다.

이와 함께 LG유플러스는 프로야구 시즌을 맞아 LG트윈스와 함께 캐릭터를 활용한 콜라보레이션도 진행한다. 코로나19 엔데믹으로 관중 입장이 100% 허용됨에 따라, 야구장을 방문한 관중들의 호응을 이끌어 내기 위함이다.

이번 협업으로 LG트윈스 홈 경기를 방문한 관중은 LG유플러스의 캐릭터인 홀맨과 무너가 그려진 실물 티켓을 받을 수 있다.

장준영 LG유플러스 IMC 사업 담당은 “고객들이 디지털을 넘어 오프라인에서도 캐릭터를 만날 수 있도록 다양한 사업자와 협업을 이어가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나눔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