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류협동조합, 조합원들 역량 제고 연수회 개최

㈜죽향콩영농조합 임홍근 대표 등 중기벤처부 장관상

차민수 승인 2024.11.29 14:02 의견 0
㈜죽향콩영농조합 임홍근 대표가 장류 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중소기업의 지위향상에 이바지한 공로로, 한국장류협동조합 전승훈 과장이 중소기업 육성을 통하여 국가산업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로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을 받았다. (왼쪽부터) 한국장류협동조합 전승훈 과장, 김진은 이사장, 임홍근 대표.[사진=한국장류협동조합]


[나눔경제뉴스=차민수 기자] 한국장류협동조합이 조합원들의 역량 제고, 경영안정화, 조합원 정보교류를 통한 상생협력에 나섰다.

한국장류협동조합(이사장 김진은)은 28~29일 양일간 대전 유성구 인터시티호텔 머큐리홀에서 조합원 업체 대표자 및 임원 등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도 조합원업체 대표자연수회 및 간담회를 개최했다.

간담회 및 강의와 소통의 시간으로 마련된 첫날 행사에는 ▲박광록 디지털마케팅연구소 대표의 통합마케팅, 브랜드 강화 전략 ▲김영성 신한대학교 식품영양학과 교수의 식품트렌드 분석 및 장류산업 현황 등 2개의 강좌가 진행되었다. 조합원사들의 소통을 통한 유대강화의 시간도 가졌다.

이날 또 ㈜죽향콩영농조합 임홍근 대표가 장류 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중소기업의 지위향상에 이바지한 공로로, 한국장류협동조합 전승훈 과장이 중소기업 육성을 통하여 국가산업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로 각각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을 받았다.

둘째날은 현장 워크숍으로 진행되었다.

한국장류협동조합은 11월 28~29일 양일간 대전 인터시티호텔에서 2024년도 조합원업체 대표자 연수회를 개최했다.[사진=한국장류협동조합]


한편 한국장류협동조합은 1962년 장류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조합원 상호간의 자주적인 경제활동 조장, 국민 경제의 균형있는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설립되었다.

현재 78개의 조합원사를 포함하여 장류의 원료 공동구매, 품질검사, 안전지도, 기획조사, 사회공헌활동 등을 통한 경쟁력 강화 활동으로 장류산업 및 업계 발전에 이바지하고 있다.

저작권자 ⓒ 나눔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