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고식품, 창업 ‘117주년’ 맞아 몽고간장 BI·패키지 리뉴얼

최유나 승인 2022.06.24 10:37 의견 0

몽고식품은 창업 117주년을 맞아 몽고간장의 BI및 패키지 리뉴얼을 진행했다.[사진=몽고식품]


[나눔경제뉴스=최유나기자] 몽고식품은 창업 117주년을 맞아 자사를 대표하는 간장 브랜드인 몽고간장의 BI (brand identity) 및 패키지 리뉴얼을 진행했다.

몽고식품은 24일 몽고간장의 기존 로고를 다듬어 시인성을 높이고, 패키지에는 빨간색과 노란색으로 구성된 아이덴티티를 유지하면서, 간장이 떨어지며 물방울이 튀는 디자인 모티브를 적용했다고 밝혔다.

또한 몽고간장의 메인 라인업인 송표와 송표프라임, 송표골드에는 메탈릭 골드 색상을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강조하고, 다른 제품에는 제품별 색상을 지정해 누구나 쉽게 색만으로도 제품을 쉽게 구별할 수 있게 했다.

또한 각 라벨에는 제품별 사용처를 표시해 요리에 익숙하지 않은 초보자도 쉽고 편하게 요리에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몽고식품 관계자는 “신제품과 간장군을 분리해 많은 고객들에게 보다 쉽게 제품의 특징을 알리고 명확하게 브랜드가 인식되도록, 몽고간장 라인업을 우선적으로 리뉴얼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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