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B]포스코건설, 수소사업 전문가 등 경력직 채용

기계·전기·토목·건축·안전 등 상시 채용

차민수 승인 2022.04.19 09:39 의견 0

포스코건설이 포스코그룹의 `수소경제를 견인하는 그린수소 선도기업` 비전달성과 탄소저감, 친환경 미래 산업 확장을 위해 수소사업 전문인력을 모집한다.[사진=포스코건설]


[나눔경제뉴스=차민수기자] 포스코건설이 포스코그룹의 `수소경제를 견인하는 그린수소 선도기업` 비전달성과 탄소저감, 친환경 미래 산업 확장을 위해 국내외 수소사업 전문인력 모집에 나섰다.

또한, 정부의 부동산 규제 완화 등으로 수주가 급증하는 것에 대비해 공동주택 시공인력도 함께 모집한다.

포스코건설은 수소사업관련 프로세스설계, R&D, 사업타당성 분석, 사업 개발 등 4개 분야를 포함해 시공(공동주택, 철강플랜트, 산업플랜트, 인프라), 품질(공동주택), 설계(철강플랜트, 공동주택 조경), 안전 등 총 15개 분야의 전문가를 채용할 예정이다. 해당 분야 최소 5 ~ 7년 이상의 경력자가 대상이다.

지원서 접수는 포스코그룹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상시채용으로 각 분야의 필요인력 채용이 완료되는 시점까지 언제나 지원 가능하다.

한편, 포스코건설은 일과 삶의 균형을 맞추기 위한 자녀출산과 양육지원, 유연근무제 등 가족친화제도를 모범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높은 고용 안정성과 성장잠재력을 바탕으로‘2021 대한민국 최고의 직장 건설업계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유튜브, 인스타그램에서 '포스코건설'을 검색하면 생생한 직장생활 이야기가 담긴 영상이나 사내 소식도 열람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나눔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