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일제약 일일하우, 가로수길에 팝업스토어’ 오픈 ···MZ세대 겨냥

설맞이 이벤트 ··· 최대 48% 할인 판매

최유나 승인 2022.01.23 06:34 의견 0
삼일제약 일일하우는 최근 MZ세대 사이 SNS 명소로 떠오른 옐로우바스켓에 팝업스토어를 열고 ‘일일하우 프로틴밀’, ‘일일하우 오트리치’등 일일하우의 대표 제품을 오프라인 매장에서 처음 선보였다.[사진=삼일제약 일일하우]

[나눔경제뉴스=최유나기자] 삼일제약의 웰니스 브랜드 일일하우가 MZ세대를 겨냥해 서울 신사동 옐로우바스켓에 첫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고 본격적인 마케팅에 들어갔다.

일일하우는 삼일제약이 지난달 새롭게 론칭한 웰니스 푸드 브랜드다. 100% 비건 인증을 받은 다양한 비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일일하우는 최근 MZ세대 사이 SNS 명소로 떠오른 옐로우바스켓에 팝업스토어를 열고 ‘일일하우 프로틴밀’, ‘일일하우 오트리치’등 일일하우의 대표 제품을 오프라인 매장에서 처음 선보였다.

가로수길에 위치한 옐로우바스켓은 브랜드와 소비자가 자유롭게 교류하는 체험형 팝업 플랫폼이다.

일일하우 팝업스토어는 깨끗한 물과 공기를 자랑하는 청정 제주를 재현했다. ‘100% 식물성 건강식품’이라는 브랜드 특성을 표현하기 위해 자연친화적인 디자인으로 스토어를 구성했다.

특히 제주도에서 볼 수 있는 식물과 현무암을 배치해 일일하우 제품이 제주도에서 생산되는 점을 직관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일일하우 팝업스토어는 오는 6월 6일까지 약 6개월간 운영할 예정이다. 팝업스토어 내에서는 방문객 이벤트로 5만원 이상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입점 브랜드 샘플을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있다.

삼일제약 허승범 대표는 “100% 비건 인증을 획득한 일일하우 프로틴밀과 일일하우 오트리치의 깨끗하고 건강한 맛을 고객 분들이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가로수길에 첫 팝업스토어를 선보이게 됐다”고 전했다.

일일하우는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및 일일하우 가로수길 팝업스토어에서 설맞이 프로모션을 한정 진행한다. 최대 48% 할인된 가격에 4가지 품목이 마련됐다.[포스터=일일하우]


한편, 일일하우는 설 연휴를 앞두고 ‘설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일일하우 대표 제품을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이다. 오는 2월 4일까지다.

일일하우 설맞이 프로모션은 일일하우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및 일일하우 가로수길 팝업스토어에서 한정 진행된다. 최대 48% 할인된 가격에 4가지 품목이 마련됐다.

비건 프로틴 음료 ‘일일하우 프로틴밀’과 비건 귀리음료 ‘일일하우 오트리치’, 비건 젤리스틱 1종을 한번에 맛볼 수 있는 ‘프로틴밀(6개입)+오트리치(6개입)+젤리스틱(랜덤 1종)’ 구성은 최대 48% 할인한다.

‘일일하우 프로틴밀(12개입)’ 및 ‘일일하우 오트리치(12개입)’ 구성은 각각 20% 할인되며, ‘비건 젤리스틱 2+1’ 구성은 33%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일일하우는 음료 2종 외에도 '비건 파이토 콜라겐 부스터 석류', '비건 히알루론산 코코넛', '비건 히알루론산 알로에' 등 비건 젤리스틱 3종도 함께 선보이고 있다.

삼일제약 마케팅 관계자는 “다가오는 설을 맞아 가족과 친지들의 건강을 위한 설 선물을 준비하는 분들께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설맞이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나눔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