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플러스, 신진작가 응원 ‘만원의 행복’ 이벤트

미술품 판매 활로 개척 지원

최유나 승인 2021.11.30 15:02 의견 0

‘신한플러스’는 12월 1일부터 22일까지 서울옥션과 함께 신진작가 응원을 위한 이벤트 ‘신한플러스 X 서울옥션 만원의 행복’을 진행한다.신한은행이 후원한 종합 예술 전시 행사 ‘2021 아트프라이즈 강남’.[사진=신한은행]


[나눔경제뉴스=최유나기자] 신한금융그룹(회장 조용병)의 원신한 금융플랫폼 ‘신한플러스’는 12월 1일부터 22일까지 서울옥션과 함께 신진작가 응원을 위한 이벤트 ‘신한플러스 X 서울옥션 만원의 행복’을 진행한다.

신한금융은 최근 미술품 등 대체투자자산에 고객들의 관심이 높아진 점을 반영하고, 미술품 판매 활로 개척이 필요한 신진작가들을 지원하기 위해 서울옥션과 함께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신한플러스 고객들은 이번 행사를 통해 ▲신진작가 추천 투표 참여 시 마이신한포인트 적립 ▲경매 낙찰금을 신한카드 결제시 1.0% 캐시백 (1인 1회, 최대 1만원 한정) 및 커피 쿠폰 2매 지급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3명에게 서울옥션 정회원 자격(1년, 20만원 상당) 부여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는다.

또한 신한금융은 신한은행 디지로그 서소문지점 상상갤러리에서 ‘디지털 전시회’를 개최해 고객들이 이벤트 참여 작가들의 대표작을 감상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신한금융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신진 작가들을 지원하는 동시에 미술품에 관심이 많은 MZ 세대 등 신한플러스 고객들에게 미술과 관련된 다양한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나눔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