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그맘허그인, 프랜차이즈 종사자 ‘코로나19 블루’ 극복 지원

4500만원 상당 기프트카드 전달…공동협력 다짐

최유나 승인 2021.10.20 12:04 의견 0

㈜허그맘허그인심리상담센터가 프랜차이즈 업계 종사자들의 심리상담 지원을 위해 자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기프트카드를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회장 정현식·이하 협회)에 전달했다. (왼쪽부터)정현식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장, 최양구 (주)허그맘허그인심리상담센터 대표[사진=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나눔경제뉴스=최유나기자] “위축된 프랜차이즈 산업 종사자들 사기 진작에 도움이 되길”

㈜허그맘허그인심리상담센터(대표 최양구)가 프랜차이즈 업계 종사자들의 심리상담 지원을 위해 자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기프트카드를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회장 정현식·이하 협회)에 전달했다.

협회와 ㈜허그맘허그인심리상담센터는 지난 14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C홀에서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회원사 심리상담 지원 기프트카드 전달식’을 열고 업계의 ‘코로나19 블루’ 등 심리적 스트레스 극복을 위한 공동 협력을 다짐했다.

이번 전달식을 통해 협회 부회장 및 커뮤니케이션위원장을 겸하고 있는 최양구 대표는 협회 회원사들에게 4500만원 상당(10만원권 450장)의 기프트카드를 제공했다.

정현식 협회장은 “최근 보건복지부에 따르면 코로나19 이후 우울증이 63.2% 증가하고 심리상담은 무려 920%나 증가했다”면서 “어느 업종보다 큰 타격을 받은 우리 프랜차이즈 업계의 사기 진작을 위해 힘써 주신 허그맘허그인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최양구 대표는 “현대인의 삶에서 심리적 스트레스로 인한 갈등의 비중이 높아지면서 제대로 된 심리상담의 필요성이 증가하고 있으나, 아직도 다수가 상담받기를 어려워하고 있는 것이 사실”이라면서 “이번 전달식을 통해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회원사들이 마음의 치유를 받고 더욱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허그맘허그인심리상담센터가 운영하는 '허그맘허그인'은 영유아, 아동, 청소년, 성인·부부, 가족, 직장인 등을 대상으로 하는 전국 70여개 심리상담센터에서 1천여명의 심리 전문가들이 체계적인 심리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최초 심리상담 전문 프랜차이즈다.

저작권자 ⓒ 나눔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