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앰플’ 네이버 쇼핑라이브 완판

네이버 단독 선론칭 기념 라이브서 1천 개 완판

최유나 승인 2021.09.24 15:43 의견 0

이니스프리가 지난 16일 신제품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 네이버 단독 선론칭을 기념하여 진행한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초도 물량 1천 개를 완판했다. [그래픽=이니스프리]


[나눔경제뉴스=최유나기자] 이니스프리가 지난 16일 신제품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 네이버 단독 선론칭을 기념하여 진행한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완판을 기록했다.

신제품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 출시를 기념하여 지난 16일 오후 8시부터 약 1시간 동안 진행한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초도 물량 1천 개 제품 완판을 달성했다.

뷰티 크리에이터 ‘깡나’, 인기 쇼호스트 ‘리코’와 이니스프리 그린 이노베이션 랩 연구소원이 함께 출연하여 꾸며진 라이브는 누적 조회수 22만을 돌파했다.

이번 라이브는 이니스프리 네이버 쇼핑라이브 진행 역사상 최다 조회수, 최고 매출을 기록하며 신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이 쏟아졌다.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은 트러블의 시작부터 각질, 모공, 잡티 흔적까지 케어하는 저자극 고효능 수분 앰플로 다양한 트러블 고민을 겪는 소비자들에게 큰 반향을 불러일으켜 준비한 수량을 모두 소진했다.

뿐만 아니라, 라이브 방송에 참여한 고객들을 위해 방송 중 2번 진행한 ‘레티놀 시카 앰플 체험키트’ 타임딜 모두 오픈 후 1분 만에 품절됐다.

‘레티놀 시카 앰플 체험키트’는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 10mL’와 앰플과 함께 사용하기 좋은 ‘진액 캡슐 팩 라이스 2개’로 구성됐다.

이날 라이브 방송에서는 신제품을 포함하여 이니스프리 베스트셀러 ‘그린티 씨드 세럼’, ‘비자 시카 밤’, ‘톤업 워터링 선스크린’, ‘제주 루트 에너지 마스크’ 등을 최대 35% 할인된 특별한 가격에 판매했다.

한편, 이니스프리 신제품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은 이니스프리 그린 이노베이션 랩을 통해 탄생한 레티놀 성분이 함유된 앰플이다.

이니스프리 관계자는 “신제품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에 대한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 덕분에 이니스프리가 진행한 역대 네이버 라이브 방송 중 기록적인 조회수와 매출을 달성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나눔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