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 X 메종키츠네, 특별 협업 '네오 쿠션' 한정판 출시

27일부터 네오 쿠션 한정판 등 다양한 굿즈 상품 선보여

최유나 승인 2021.09.23 10:22 의견 0
라네즈가 프랑스 패션 브랜드 '메종키츠네'와 협업을 통해 '네오 쿠션' 한정판을 선보인다.[사진=아모레퍼시픽]

[나눔경제뉴스=최유나기자] 기능성 뷰티 브랜드 라네즈가 프랑스 패션 브랜드 '메종키츠네'와 협업을 통해 '네오 쿠션' 한정판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헤이 네오! 렛츠 칠랙스! (Hey NEO! Let’s CHILLAX!)' 라는 콘셉트로, 바쁜 일상 속에서도 편안하고 여유로운 자신만의 시간을 보내며 자유로움을 추구하는 MZ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표현했다.

라네즈X메종키츠네 한정판은 네오 쿠션 리미티드 에디션 2종(매트 21N, 23N)과 이번 협업을 위해 제작한 굿즈 3종(에코백, 파우치, 스마트톡)으로 구성했다.

네오 쿠션은 크림 색상의 케이스다. 메종키츠네의 시그니처 캐릭터인 '칠랙스 폭스'가 느긋하게 여유를 가지는 듯한 모습을 위트있게 담아 협업의 콘셉트를 반영했다.

특히 칠랙스 폭스의 위치를 일정하게 디자인하지 않고 3가지의 랜덤 위치로 쿠션에 디자인해 재미 요소를 더했다.

굿즈는 한정판 네오 쿠션 구매 시 합리적인 가격으로 함께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라네즈 네오 쿠션은 내 피부처럼 자연스러우면서 매트한 피부 표현이 가능한 고밀착 쿠션 제품이다. 앞 뒤 경계가 없는 일체형의 360도 보더리스(Borderless) 디자인과 감각적인 색감의 용기로 혁신적인 디자인을 적용해 화제를 모았다.

저작권자 ⓒ 나눔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