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사제닉스 코리아, 2억원 상당의 체중 조절 조제 식품, 건강기능식품 기부

차민수 승인 2020.12.29 16:30 의견 0
아이사제닉스코리아 박용재 신임 북아시아 총괄 사장(오른쪽)이 사단법인 나눔과기쁨에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물품 전달식을 진행한 뒤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아이사제닉스 코리아 제공]


[나눔경제뉴스=차민수기자] 글로벌 건강기업 '아이사제닉스아시아퍼시픽코리아(유)'(사장 박용재, 이하 아이사제닉스 코리아)가 29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극복을 기원하며 2억원 상당의 체중 조절 조제 식품, 건강기능식품 등을 사단법인 나눔과기쁨에 기부했다.

이번 기부는 나눔과기쁨과 함께했다. 나눔과기쁨은 차상위계층 가운데 소외된 이웃을 위해 반찬도시락 나눔, 청소년 장학 지원, 집수리 봉사, 긴급 의료 지원 등에 힘쓰고 있는 사단법인 단체다.

아이사제닉스 코리아는 올 11월 이주민 후원에 이어 전국 곳곳에 지부를 보유한 나눔과기쁨을 통해 심각해진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이웃에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부를 하게 됐다고 밝혔다.

아이사제닉스 코리아는 이번 기부활동으로 1000여명이 약 2개월간 섭취할 수 있는 분량의 건강기능식품과 식사대용품을 후원했다.

박용재 사장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을 이웃들께 도움을 줘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들께 관심을 두고 지역 사회와 상생을 위해 꾸준한 기부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나눔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