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건설·호반산업, 아산 탕정에 '호반써밋 그랜드마크' 분양

충남 아산시 탕정면 갈산리 일대에 전용 59㎡, 74㎡, 84㎡ 총 3027가구 구성
우수한 교육환경, 남향 4베이 위주 설계

전채리 승인 2020.11.12 09:35 의견 0
호반써밋 그랜드마크 조감도 [사진=호반건설 제공]

[나눔경제뉴스=전채리기자] 충남 아산시 탕정면 갈산리 일대에 '호반써밋 그랜드마크'가 들어선다.

12일 호반건설과 호반산업은 충남 아산시 탕정면 갈산리 일대 5개 브록에 '호반써밋 그랜드마크'를 오는 11월 말 분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호반건설이 D1-1블록, D1-2블록, D2-1블록, D3-2블록을 시공하고, 호반산업은 D3-1블록을 시공한다.

'호반써밋 그랜드마크'는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이하 전용) 59㎡, 74㎡, 84㎡로 구성된다. 지하 2층~지상 28층 32개동으로 총 3,027가구다.

호반건설 분양 관계자는 “신흥 주거벨트로 조성되고 있는 탕정 일대에 공급하는 3027가구의 브랜드 대단지"라며 "우수한 교육 환경, 삼성디스플레이시티권 개발 등이 수요자들에게 알려져 관심과 문의가 많다”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충남 아산시 탕정면 매곡리 617-14번지에 들어서며 입주는 2023년 7월 예정이다.

▲신흥 주거벨트로 떠오른다

‘호반써밋 그랜드마크’는 신흥 주거벨트로 조성되고 있는 삼성디스플레이시티권에서도 브랜드와 입지가 뛰어난 대규모 단지로 주목받고 있다.

삼성디스플레이시티1뿐만 아니라 증설 예정인 삼성디스플레이시티2, 탕정지구(산단지원시설), 탕정테크노 일반산업단지 등 주변 개발도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다.

여기에다 우수한 교육여건도 장점이다. 단지는 탕정미래초와 연접해 있고 남측으로는 학교용지가 예정돼 있다. 인근에 삼성고(자사고), 충남외고 등 명문학교도 위치하고 있다.

또 이마트, 이마트 트레이더스, 갤러리아 백화점 등 천안아산역세권 중심상업지구 이용이 편리하고, 지중해마을의 생활편의시설도 이용할 수 있다. 곡교천, GWP파크, 체육공원 등을 누리는 쾌적한 생활도 가능하다.

이 밖에도 단지 인근에는 1호선 탕정역이 예정돼 있고, KTX·SRT 천안아산역이 가깝다. 또한 이순신대로가 연접해 있고, 아산~천안간 고속도로가 개통예정으로 천안 시내 및 서울 수도권으로 이동이 편리하다.

▲남향 4베이 위주 설계

'호반써밋 그랜드마크'는 조망권을 극대화한 쾌적한 단지로 설계했다.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와 4베이 위주의 설계(일부 제외), 판상형과 탑상형 등 다양한 구조를 적용했다.

이와 함께 소비자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가변형 평면을 제공한다.

또한 지상에 차없는 단지로 조성해 입주민의 안전성을 확보했다. 힐링을 주제로 한 조경, 커뮤니티광장, 피트니스, 골프연습장 등 건강과 여가를 위한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함께 조성된다. 각 블록별 게스트 하우스도 제공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나눔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